본문 바로가기
Review

일산맛집추천 캠핑아일랜드 무봐용

by 보물창고지기 2017. 3. 31.

맛집이라는 곳은 많지만!

그맛을 보장할 수 있는 곳은 별로 없는데.

혹시 일산근처에서 맛집을 찾아 갔다가 실망을 하신 분이 계시가면

일산맛집으로 추천을 드리고 싶은 곳이다.

우연찮게 들렸지만.

진짜 맛이 있는 일산 맛집이었다.

 

 

 

 

 

캠핑아일랜드 라는 이름답게 테이블 의자 까지 모두 캠핑분위기를 즐길수 있는데.

알고 보니 사장님이 캠핑매니아 이며

SBS 생활의 달인 에서 캠핑요리달인으로 선정 되었던 분이시네.

오 대박!!

 

 

 

 

 

일단 연어샐러드로 살짜쿵 시작을 해볼까?

부르러운 식감이 아주 좋은맛을 전해주고 있었다.

괜찮은 소스 하나 얹으면 맛있는게 연어샐러드인데.

이집은 그 소스가 딱 떨어지게 맛이 있더라

너무 달지도 시지도 않게 말이지 이정도야 금새 뚝딱.

 

 

 

 

롯지 콤보네이션을 먹어본다.

기름기까 빠진것 같은데 촉촉함을 느낄 수 있었다.

겉은 살짝 바삭 속은 촉촉.

이거 추천메뉴다.

연인 둘이서 한잔 주고 받으며 먹는 메뉴로 추천하고 싶다.

 

 

 

 

 

맛이 있어 달리다 보니 금새 동이나서

이번에는 조금 천천히 야채도 먹을 수 있는 안주로 선택을 하였다.

매운 뭐 였더라.ㅎㅎㅎ

근데!! 요것 대박 맛있다.

얼른 공기밥을 시키고 싶은 맛이 확 느껴지는 콩나물과 삼겹살.

요거 한번 꼭 먹어보라고 권하고 싶다.

 

 

 

우연찮게 찾게된 일산맛집 캠핑아일랜드

근처에 계시다면 꼭 한번 가보라고 말씀 드리고 싶다.

일산맛집추천으로 손색이 없는 집!!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있는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