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2

아이폰8 컨셉 동영상 등장 재미로 보시길. 그동안 무성했던 아이폰8의 루머를 바탕으로 아이폰8의 컨셉동영상이 등장했다. 갤럭시시리즈와 동일하게 뒷면은 글라스 방식 터치아이디 방식.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해상도 2960*1440 5.8인치의 액정. 더 영리해진 인공지능 비서 시리 더 강화된 스테레오 AR 과 VR 컬러는 블랙,제트블랙,실버,로즈골드,골드 그리고 한정판 레드로 등장. 더 진화된 스테레오 스피커 시스템. 최대 512GB 메모리와 무려 8GB램이다. 애플 광팬의 희망사항이 많이 들어간 듯 싶은데. 8GB의 램이라면 버벅거림은 전혀 못느낄 듯. 올가을에 출시되는 아이폰8 과 노트8 의 싸움도 볼만하겠다. https://youtu.be/jIxQW7_k73k 동영상은 여기서. 2017. 6. 20.
샤오미 스마트폰 미믹스 국내 정식출시 예정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우는 샤오미의 스마트폰이 국내출시가 된다고. 그동안 직구를 통해 구입한 유저들의 평이 그리 좋은편은 아니었는데. 6.4인치 대화면에 얇은베젤,6GB램과 스냅드래곤821프로세서를 탑재한 모델. 샤오미 미믹스는 베젤이 무척이나 얇아서. 디스플레이를 강조한 모델인데. 글쎄... 납득되는 A/S가 가능할지가 의문이다. 국내출시가가 80이 넘을 듯해 보이는데. 샤오미 미믹스 가격도 별로. G6,S8 의 신모델을 바라보기로. 2017. 4. 5.
일산맛집추천 캠핑아일랜드 무봐용 맛집이라는 곳은 많지만! 그맛을 보장할 수 있는 곳은 별로 없는데. 혹시 일산근처에서 맛집을 찾아 갔다가 실망을 하신 분이 계시가면 일산맛집으로 추천을 드리고 싶은 곳이다. 우연찮게 들렸지만. 진짜 맛이 있는 일산 맛집이었다. 캠핑아일랜드 라는 이름답게 테이블 의자 까지 모두 캠핑분위기를 즐길수 있는데. 알고 보니 사장님이 캠핑매니아 이며 SBS 생활의 달인 에서 캠핑요리달인으로 선정 되었던 분이시네. 오 대박!! 일단 연어샐러드로 살짜쿵 시작을 해볼까? 부르러운 식감이 아주 좋은맛을 전해주고 있었다. 괜찮은 소스 하나 얹으면 맛있는게 연어샐러드인데. 이집은 그 소스가 딱 떨어지게 맛이 있더라 너무 달지도 시지도 않게 말이지 이정도야 금새 뚝딱. 롯지 콤보네이션을 먹어본다. 기름기까 빠진것 같은데 촉촉함.. 2017. 3. 31.
갤럭시S8 디자인만 살펴보자. 갤럭시 S8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아이폰과 비슷하게 S8, S8+ 두가지 사이즈로 등장. 이미 갤럭시 엣지의 디자인은 통했으니 S8의 디자인 역시 꽤나 괜찮을 꺼라 생각 했었는데 디자인은 굿이다. 화면이 더 넓어 졌기 때문에 같은 크기의 스마트폰이어도 화면비가 더 크다. LG G6에서 보여준것 과 마찬가지로. 당연히 물리적 홈버튼은 사라졌다. 갤럭시 S8의 디자인중 제일 맘에 드는것이다면 이것! 전후면이 대칭이된 내추럴 커브 디자인. 더군다나 카툭튀가 아니라는점!! 이거 매력적이다. 이음새 없이 메탈로 이어지는 커브드 엣지스크린은 이전 엣지에서 느꼈던 곡선의 이쁨이 그대로 살아 있는듯. 확실히 엣지 디스플레이는 봐도봐도 이쁜듯 하다. 화면비가 와이드로 늘어 났기 때문에 기존에 스크롤이 필요했던 부분을 넓.. 2017. 3.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