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캠핑바베큐 오토그릴이면 진짜 맛나게 구워진다.

by 보물창고지기 2017. 3. 20.

캠핑바베큐 오토그릴이면 진짜 맛나게 구워진다.

캠핑장에서 먹어본 고기중에 단연 최고는 오토그릴이 아닐까 싶다.

그저 시즈닝 후 오토그릴에 넣고 돌리면

기름기 싹 빠진 맛나는 바베큐요리가 만들어 지니 말이다.

맛나는 바베큐요리를 원한다면 한번 쯤 이런 호사를 누려도 될듯.

 

 

 

 

 

 

야외에서 차콜을 이용해서 바베큐요리를 즐길수도 있지만.

 

 

 

 

 

이렇게 전기로도 이용을 할수 있다.

두개다 이용을 해보았는데 차콜로 해먹는 요리가 더 맛이 있더라.

밖에서 먹어서 그런걸수도 있겠지만.

차콜이 보태주는 불맛이 고기맛을 더 띄우는듯.

 

 

 

 

 

통삼겹 고기를 시즈닝 해준 후 오토그릴이 넣게 되는데

고기는 적당한 기름이 있는것으로 선택을 하는게 더 좋은듯 하다.

너무 기름기가 없으면 푸석한 느낌을 받을수 있으니.

물론 사람마다 입맛이 다를수 있지만.

 

 

 

 

 

시즈닝된 고기를 집게에 꽂아서 연결을 해주면 되는데.

처음에는 조금 힘들기도 하지만.

하다보면 요령이 생겨서 어렵지 않게 사용할수 있다.

 

 

 

 

 

 

 

고기를 넣고 차콜을 이용해서 열을 주거나

전기를 이용해서 열을주며 전원을 켜주면 이 톱니가 회전을 하며

고기가 골고루 맛나게 익어준다.

대형 바베큐점이나 전기구이 통닭을 상상하면 되는데

그렇게 구워대니 얼마나 맛이 있겠는가?!!!

 

 

 

 

 

 

 

앞면의 투명창으로 고기가 익어가는것을 볼수 있어서 실수를 줄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색을 보면 어느정도 익었는지 가늠할수 가 있으니 말이다.

 

 

 

 

 

적정타임이 지나고 나서 개봉을 해보면

열자마자 탄성이 나온다.

냄새는 물론이거니와 비쥬얼이 이미 대박이니.ㅎㅎㅎㅎ

 

 

 

 

 

캠핑바베큐가 얼마나 맛나게 구워졌는지.

칼질만 해보아도 알수 있는데.

슥슥 썰리는게 바로 하나 집어 먹고 싶은 충동이 든다.

 

 

 

 

 

겉과 속이 완전 다른.ㅎㅎㅎ

시즈닝도 알맞게 배어서 자꾸만 손이 가는 맛을 만들어내는

캠핑바베큐 도구 오토그릴

 

 

 

 

 

 

이걸 들고 한번 또 나가야 하는데.

요즘 삼겹살 가격이 너무 올랐다.ㅜㅜ

요기에 해산물도 좋지만 통삼겹 바베큐가 아주 왔따인데!!

에잉!! 전기구이 닭이나 한번 돌려야 겠구마.ㅎㅎㅎ